본문 바로가기
일상&소비요정

동탄 홈파티용 배달음식 리뷰! 연가스테이크앤 스시

by 고고위드쑤 2021. 12. 29.

연말&연초가 되면서 약속이 많아졌다. 예전에는 무조건 집에서 파티 음식을 해 먹었는데 이제 귀찮아서 배달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고기 메뉴를 배달할 경우 삼겹살 목살 등의 바비큐 음식만 시켜 먹었었는데, 스테이크용 안심&등심을 큐브 형태로 썰어 구워 주는 업체가 있어서 이용해 보았다. 동탄에 사는 사람에게는 매번 추천할 정도로 만족스럽다!

 

 

 

 

연가 스테이크 앤 스시



이 매장은 쿠팡 이츠와 배달의 민족 어플 모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을 듯 메뉴 구성이 스테이크와 초밥이다. 안 어울릴 것처럼 생겼지만 리뷰를 보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맛있다.' '초밥도 매우 좋다' 등등의 긍정적인 리뷰가 많다.


인기-메뉴
인기메뉴 및 스테이크 메뉴


무엇보다 스테이크의 경우 가격 자체가 외면할 수 없는 가격이다. 등심은 500g에 33000원, 1kg 은 51000원이며 안심은 그보다 조금 비싸지만 400g에 4만 원, 800g에 68000원으로 매우 좋은 가격이다. 거기에 샐러드와 샐러드 파스타까지 제공하니 궁금하다면 쉽게 도전해볼 만한 금액이다.



배달 포장

 

파티-상차림
파티 상차림



포장은 깔끔하게 온다. 스테이크 곁들임 소스가 무려 4개나 온다. 소금, 고추냉이, 스테이크 소스, 홀그레인 머스터드 가 있다.
샐러드도 소스가 두 개나 오는데 풀만 있는 가든 샐러드가 아니다 사과(를 직접 갈아 만들었을 것 같은) 드레싱과 리코타 치즈가 포함되어 맛이 아주 좋았다.
파스타는 차가운 샐러드 파스타인데 내가 샐러드 파스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프라이팬에 시중 파스타 소스를 조금 더 섞어서 재 조리 후 먹었다.

 

굽기상태
굽기상태



지난번에는 등심을 먹고, 이번에는 안심을 먹었는데 굽기 자체가 너무 내 스타일이다.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 대비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강력 추천



요즘 다이어트 및 소비 줄이기 때문에 배달을 자제하고 있는데, 스테이크용 고기만큼은 내가 하는 것보다 배달이 훨씬 이득이다 (요리의 귀찮음, 집안의 냄새, 맛 등) 12월에만 벌써 3번을 시켰을 정도이니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면 꼭 시켜보시길 바란다.

동탄 개나리공원에 위치해있어서 동탄과 병점 인근에서는 배달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