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인테리어 아이템

[다이소털이]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크리스마스 아이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by 고고위드쑤 2021. 11. 27.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다이소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정확히 빼빼로데이가 끝나자마자 다이소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바뀌었다. 이제 다이소에 방문하면 다들 크리스마스가 실감 날 것으로 생각된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아이템으로 꾸민 크리스마스트리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다이소는 벌써 크리스마스

 

 

집 바로 근처에는 다이소가 없어서 회사 근처 다이소를 방문했다. 한창 할로윈과 빼빼로데이 특수가 끝나니 이제 아이템들이 크리스마스를 타깃 하는 제품으로 변경되었다. 빨갛고 번쩍이는 아이템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가격이 다 1000원 에서 3000원 사이로 책정 되어있다.

 

다이소-크리스마스-용품
크리스마스 용품이 가득한 다이소

 

 

다이소에는 5천 원짜리 트리(110cm) 3천 원짜리 트리(60cm)가 있다. 무엇을 살지 한참 고민하다가 1m가 넘는 것으로 결정했다.

그러면서 장식품도 엄청 많아졌다.  총가격은 15000원. 

 

 

다이소-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트리는 매우 간단하게 생겼는데, 박스를 뜯으면 트리의 상단 부분이 접혀있다. 접힌 부분까지 펴면 110cm가 되는 것이다!

가지는 굵은 철사로 되어있고 초기 트리의 모습은 잎가지들이 다 위로 접혀있다. 

바닥은 3개의 고정틀이 있는데 틀과 기둥이 그렇게 튼튼한 편은 아니다. 건들면 떨어질 위험이 있다.

 

트리의 꼭대기에 왕 장식을 걸기 편하도록 갈라지는 철사로 되어있다. 섬세함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크리스마스-아이템
크리스마스 아이템

 

 

장식이 예쁜 게 많아서 고르다 보니 이만큼이나 샀다. 저 상단에 있는 리스는 2천 원인데, 다이소에 디피된 것이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직원분께 요청해서 창고에 있는 것을 꺼내왔다. 리스 중앙부에 Merry Christmas 글귀 외에는 달려있는 게 따로 없어서 트리를 장식하고 남은 장식을 별도로 걸어주었다

 

다만 이 아이템 중 반짝이는 것들은 모두 엄청난 반짝임 가루를 날린다. 장식 끝내고 바닥을 한번 청소하고 손도 깨끗이 씻어야 했을 정도이다.

 

 

 

 

우리 집도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꾸미기
완성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완성된 트리와 리스 장식이다. 거실 조명도 노란 것으로 내리니, 너무 이쁘다.

앵두 전구는 노란 등이 있는 것도 있지만, 트리에는 무조건 오색전구를 쓰는 게 이쁜 것 같다. 이케아 리스가 엄청 이쁘다던데 아쉬운 대로 이 정도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마무리하려고 한다.

 

 

 

크리스마스-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티비에 예쁜 화면 띄워놓으면 이것이 인테리어의 완성!

다들 다이소에 크리스마스 아이템 털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