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인테리어 아이템

[빔프로젝터] 삼성 더 프리스타일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벤자민무어 캐리어

by 고고위드쑤 2022. 2. 26.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시간이 꽤 흘러 잊혀 갈 때 즈음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이 도착했다. 벤자민무어 콜라보 제품인 캐리어이다. 캐리어 언박싱과 실제 제품 보관사진을 포함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한다.

 

이전 빔 프로젝터 리뷰글을 확인해보세요! 

2022.02.05 - [홈 인테리어 아이템] - [빔프로젝터] 삼성 더 프리스타일 사전예약 제품 수령! 밝기비교사진 포함

 

[빔프로젝터] 삼성 더 프리스타일 사전예약 제품 수령! 밝기비교사진 포함

공개 이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삼성 더 프리스타일이 정식 출시되었다. 사전 예약에 성공했던 나로서, 빠른 수령을 통해 먼저 언박싱을 진행해보았다. 스펙 대비 가격이 너무 높았다는 생각

gogowithsoo.tistory.com

 

언박싱

 

 

언박싱
언박싱

 

박스는 여전히 깔끔한 종이 재질로 되어있다. 박스를 열어보니 캐리어와 캐리어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되어있다.

캐리어의 컬러는 핑크색, 검은색, 초록색 중 랜덤 하게 발송된다고 했는데 나는 초록색을 받았다. 살짝 핑크를 기대했지만 아쉽게 되었다.

 

프리스타일 캐리어라고 검색하니 중고나라에 10만 원에서 15만 원 사이의 가격대로 올라와있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나도 올려볼 걸 그랬다.(?)

 

 

디테일

 

언박싱-디테일
언박싱디테일 - 티빙이용권이 최고다

 

캐리어는 하드한 소재로 되어있고 무게가 살짝 느껴지는 정도이다. 내부에는 스펀지(?) 타입으로 빔프로젝터의 충격을 분산할 수 있도록 붙어있는데 보기에 좋아 보이는 디자인은 아니다. 좀 더 신경 써서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 하다못해 천 소재로 덧붙일 수 있지 않았을까. 

 

 

빔프로젝터만 보관할 경우 아래 부분이 남는데, 이 부분은 보조 배터리의 자리인 것 같다.

 

 

 

스티커 부착 샷

 

스티커부착-앞면
스티커부착-앞면
스티커부착-뒷면
스티커부착-뒷면

 

 

 

예전부터 스티커 같은 것들 못 붙이고 있다가 한참 뒤에 버리기만 했던 기억이 나서 이제 사은품으로 수령하면 바로바로 붙여본다. 아무렇게나 막 붙여보았는데 지난번 갤럭시탭 S8 울트라 키보드 커버에 붙였던 심슨 스티커보다 예쁜 느낌이 없다. 내가 똥손력을 발휘한 것일 수도 있지만 스티커 자체가 그렇게 내 스타일로 감각적인 것 같지가 않다.

 

 

한 달쯤 뒤에 빔프로젝터 실 사용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몇 번의 화남 현상이 있었는데 아직은 잘 사용하고 있다. 최근 프로젝터 스탠드가 휘어있는 것을 발견해서(?) 이것을 수리하기 위해 디지털플라자를 방문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