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뷰

[충북제천] 리솜 포레스트 막걸리 반상 구경하기

by 고고위드쑤 2023. 11. 14.

리솜 포레스트에 방문하면 많이들 주문하는 막걸리 반상을 구경해보려고 한다.  룸 서비스로 받을 수 있고 사전에 예약해야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막걸리 반상을 노리고 있다면 미리 생각해 두고 가야 한다.

 

 

 

 

 

 

 

막걸리 반상 주문 방법

 

룸 서비스 전화번호 : 043 649 6092
주문 가능한 시간 : 15시~17시

 

 

룸 서비스로 3시~5시 사이에 사전 예약 해야 한다. 입실 후 3시 이전에 전화를 해봤지만 막걸리 반상은 3시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주문할 수 없었다.

 

3시가 되면 전화 통화가 어렵다는 게시글을 본 적이 있어서 3시가 되자마자 전화를 걸었는데 웬걸 바로 통화가 가능했다. (머쓱한 순간이었다) 유난스럽지만 빠른 사전 주문을 마쳤다. 배달은 6시부터 순차 배송이라 시간 지정은 어렵다고 했다. 이후에 6시쯤 거의 바로 도착했다.

 

 

막걸리 반상 구성

 

해물파전, 제육볶음, 된장찌개, 수육, 편육, 쌈채소, 한식 반찬 4종, 도토리묵무침, 두부 부침, 막걸리 1병

 

 

여섯 가지의 메인 안주와 반찬, 쌈 채소, 그리고 막걸리 1병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다. 공깃밥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밥이 필요할 경우 추가 주문 해야 한다. 사람이 3인이면 딱 좋을 것 같고, 4인이어도 추가 메뉴를 따로 챙긴다면 적절한 양일 것 같다. (나는 2명이라 먹다가 많이 남았다.)

 

 

 

수령 & 이미지

 

리솜 포레스트 막걸리 반상
리솜 포레스트 막걸리 반상 풀 세트

 

된장국이 2팩이 왔는데, 공깃밥을 주문해서 하나가 더 온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국물 파인 나는 된장국 하나가 메뉴에 포함 

되어 있다는 사실이 매우 좋았다. 

 

메뉴가 양이 엄청 많은데 너무 배가 불러져서 나중에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리솜 포레스트 막걸리 반상 메뉴 구성

 

 

해물파전과 수육, 제육볶음, 두부 튀김 정말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편육을 좋아했던 것 같은데 잘 먹지 못했다. 다른 맛있는 안주가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저 편육 옆에 있는 김치가 좋았다. 

 

막걸리도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 좋았다. 배부를까 봐 막걸리를 추가하지는 않았는데 후회했다.

 

혹시라도 2인이라면 꼭 경험해보고 싶은 게 아니라면 다른 단품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양이 너무 많다) 3-4인 가족 단위라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리솜 포레스트 S30 룸 타입 구경을 하고 싶다면 아래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2023.11.07 - [호텔리뷰] - [충북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룸 구경 뷰 좋은 곳

 

[충북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룸 구경 뷰 좋은 곳

지난여름, 핫한 여름의 성수기에 리솜 포레스트 S30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쉽사리 방문하기 어려운 포레스트 리솜은, 다행히 회사의 휴양소 응모에 당첨이 되어 핫한 성수기임에

gogowithsoo.tistory.com